Monday, June 23, 2014

만족한 남자

섹스에 만족했을 때 남자들이 침대에서 하는 행동 결국 남자들이 원하는 침대 위 풍경은 야릇한 신음, 요염한 자태, 그리고 적극적인 태도가 삼위일체를 이뤄야 한 다. 여기에 수컷들만의 포르노그래피적인 욕망이 채워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섹스’. 무엇보다 침대에서의 만족감이 커질수록 그는 당신의 만족을 위해 미친 듯이 노력할 것이다. 최고의 좋은 섹스를 위해, 그를 이끄는 노련한 조련사가 돼라.


만족한 남자의 사랑 행동
속궁합이 잘 맞았을 때 남자들의 행동은 달라진다. 스스로 느끼한 지도 모른 채, 손발이 오그라드는 대사를 남발하기도 한다. 목소리도 깜짝 놀랄 정도로 다정하다. 아, 이런 톤으로도 말할 수 있구나 싶다. 유효기간은 오래가지 않는다. 섹스를 열흘 정도만 멀리해도 그는 이미 원래의 그로 되돌아와 있을 것이다. 만족감이 높을수록 그들은 더 자주, 더 많이 하고 싶어한다. 

check list
□ ‘괜찮아, 내가 할게’란 말을 부쩍 자주 한다.
□ ‘그래, 네가 좋다는 일이면 해야지’라며 하기 싫어했던 일도 꽤 긍정적으로 한다.
□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지그시, 오래 쳐다보는 일이 잦다.
□ 아무에게도 들리지 않게 작은 소리로, 성적인 농담을 귀여운 수준으로 자주 한다.
□ 길가에서 허리에 손을 두르는 일이 더 잦아진다.

만족 못한 남자의 투정
오랫동안 섹스를 게을리했거나, 할 때도 하는 둥 마는 둥 당신의 태도가 늘 소극적이었다면 그의 불만은 태산처럼 쌓여 있을 게 분명하다. 남자 B사감처럼 굴며 얼토당토않은 트집을 잡거나 ‘오늘 할까?’라고 말하는 당신을 밀어내며 ‘나 준비가 안 됐어’라는 어울리지도 않는 어리광을 피울 수도 있다. 너그러이 이해하고 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일으킬 수 있는 둘만의 신호를 팍팍 쏘아줄 것!

check list
□ 오늘 입은 옷이 그게 뭐야? 
□ 미운 서른 살이야, 넌.
□ 넌 내가 뭘 원하는지 몰라.
□ 넌 도대체 날 뭘로 보는 거야.
□ 지금 당장 만나자.
□ 너무 일만 하는 거 아냐? 

83% Yes! 속궁합이 잘 맞으면 남자는 급 다정해진다. 
67% Yes! 남자들은 69나 오럴을 예외 없이 좋아한다. 안 하면 밋밋하다고 여긴다. 
73% Yes!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듯이 성감대만 공식대로 애무하는 남자들이 더 많다.





Arm 대자로 누워 본인의 팔을 베고 누우라는 제스처를 취하곤 매우 뿌듯한 표정이 된다. 다른 때보다 팔베개 해주는 시간이 훨씬~ 길어진다.

Breakfast 다음날 아침, 부엌에라곤 절대 얼씬도 않던 그 남자가 당신을 위해 아침을 차린다. 적어도 아침까지는 먹고 헤어지는 예의를 보여준다.

Close eye 섹스를 하다가 갑자기 눈을 질끈 감는다. 쾌감 100%에 빠져 있다는 증거! 무딘 남자는 오르가슴의 순간에 눈을 감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Draw 당신을 자꾸 거칠게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더 깊은 만족을 원해서일 수도 있지만 이미 자신감이 충만해졌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End! 그의 보람은 당신의 만족! 충분히 만족감을 줬다고 느끼는 순간 끝! 바로 끝! 일어나서 자신이 하고픈 딴 일에 집중한다. 

Fancy oneself as 우쭐해하면서 “좋았어?”라고 묻는다. 이토록 우쭐할 수가 없을 것이다. 

Gaze at your love 오글오글, 타오를 듯한 지글지글한 눈빛으로 당신을 쳐다본다.

Hold 바람 빠진 풍선처럼 살포시 가라앉은 페니스를 바로 빼지 않고 삽입한 상태 그대로, 당신 몸 위에 자신의 몸을 겹치고 있을 것이다. 

Intense 웃음이 나올 정도로 진지해진다. 만족의 순간, 그는 이제까지 보지 못한 전혀 다른 진지한 얼굴을 한다.

Jerk 자신도 모르게 당신의 머리카락을 휘어잡아 당긴다. 여자의 머리카락을 휘어잡는 자신의 모습에 더욱 심취했을 수도. 그게 남자의 로망이니까.

Kiss 만족감이 짙어질수록 딥 키스가 이어진다. 마구 마구 퍼붓는다. 에휴, 침은 좀 삼키면서 하시지?

Love love love! 평소 절대 안 하던, ‘사랑해’란 말을 계속 외친다. 남자에게 사랑은 역시 섹스다.

Massage 기운도 좋은 이 남자, 너무 너무 만족한 날이면 자원봉사랍시고, 마지막 힘까지 쥐어짜 당신의 몸을 열심히 마사지한다.

Nip 사랑스러워 죽겠다는 듯, 영화 흉내를 내며 볼이나 입술을 마구 마구 깨문다. 진짜 이로, 물론 아프지 않게. 

O! 무방비 상태로 입이 오(O) 형태로 살짝 벌어진다. 넋을 잃을 정도로 완전히 만족했다는 증거. 멍때리는 듯한 그 모습이 귀여울 수도. 



Play all around 여우의 집사처럼, 기꺼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다 들어줄 태세로 돌변한다.

Question 좋았어? 좋았지? 점수로 치면 몇 점이야? 잠을 방해하면서까지 자꾸자꾸 묻는다. ‘좋았어!’란 답이 나올 때까지 가만두질 않는다.

Restroom 다음날 아침, 화장실에서 마스터베이션을 할 수도 있다. 만족해도 그렇다. 놀라지 말자. 

Second half 만족감에 조금 쉬다 후반전으로 돌입! 어떤 남자들은 절대 한 번으로 안 끝낸다. 찰떡 같은 속궁합을 못 잊어 헤어진 지 4년이 지나도록 연락하는 무서운 남자들도 있단다.

Tight-lipped 입을 꼭 다문다. 최대한의 만족감을 위해 사정하는 순간을 늦추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 여성 상위 체위를 시도하면 도움이 된다. 

U are the best! 헉헉대면서도 당신이 최고라는 말을 자꾸 반복한다. 

Vigor 남자의 만족은 곧 자신감으로 이어진다. ‘나 이런 놈이야!’ 하는 자세로 급 기세 등등해진다. 

Would you marry me? 그의 취향이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편이라면, 이렇게 물을 수도 있다. 어디까지나 침대용이란 점을 잊지 말 것.

Xbox 다음번 섹스를 위한 포석을 놓는다. “엑스박스 키넥트 해봤어? 끝내주게 재밌어. 주말에 내 오피스텔에 와라. 뵈브클리코 한 병 사놓을게.”

Yell 신음소리가 확 달라진다. 정말 좋을 땐 비명에 가까운 절규가 터져나온다. 왜 로맨스 소설에도 단골로 등장하지 않나. 사자처럼 포효한다고.

Zzz 바로 잠자리로 쿨쿨. 사정을 하고 나면 몸에서 분비되는 호르몬 작용으로 인해 극도의 졸음이 뇌를 엄습한다. 제대로 만족했다는 증거다.



답은 진실 ! 여자만 오르가슴을 연기하는 게 아니다 . 물론 남자의 메커니즘상 사정을 하면 쾌락을 느끼지만 그것이 늘 극도의 흥분감이라고 할 수는 없다 . 즉 , 사정과 오르가슴이 매번 일치하는 것은 아니란 말씀 . 여자친구가 상처 입을까 봐 연기하기도 하고 , 너무나 피곤한데 해야 할 때도 얼른 끝내고 싶어서 만족한 척 연기하기도 한다 . 혹은 긴 섹스 러닝타임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종종 만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 여자의 오르가슴이 늦게 온다고 해서 열심히 피스톤 운동을 하지만 먼저 지쳐버리는 것 . 하지만 이것만은 분명하다 . 만족을 연기하는 것도 결국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란 점 ! 싸가지 없는 남자들은 만족이고 나발이고 욕구만 채우고 나가떨어질 게 뻔하니까 .

69% Yes! 남자도 만족을 연기할 수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