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1, 2014

2ㅇ 대 섹스!!!

20대, 섹스에 자신 있고 파워가 넘친다

각 세대별 최고의 성생활 증진 음식 10가지
사람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한 가지 대라면 아마도 먹는 것일 테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더없이 행복한 일이다. 게다가 당신의 성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음식이라면 더 즐겁지 않겠는가. 인간은 음식을 좋아하고, 또한 섹스도 즐긴다. 그래서 먹는 방법으로 침실에서의 즐거움을 키울 수 있다면 이보다 더 훌륭한 방법이 또 있을까. 공감한다면 활화산 정상에서 신음소리 낼 준비를 하고 포크와 나이프에 날을 세우라. 연령대와 섹스 단계를 불문하고 당신을 낙원으로 보내줄 최고의 음식 10가지가 여기에 있다.

이제 그만 스토킹을 멈추고 작업에 들어가라
 
셀러리 이것은 섬유질이 억세고 바삭바삭하면서 물 같은 느낌이다. 그러나 셀러리는 당신의 섹스 라이프를 다양하게 해줄 칵테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야채의 줄기들은 각각 안드로스테논과 안드로스테놀로 꽉 차 있는데, 이 성분들은 토네이도가 주차장의 트레일러들을 휘감아 날려버리듯 여자들을 유혹해내도록 만들어주는 페로몬이다. 걱정하지는 말라. “셀러리 줄기를 씹을 때 당신은 안드로스테논과 안드로스테놀의 향기가 입속에서 분자화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분자들은 목구멍 아래에서부터 코까지 확산된다.” 〈놀라울 만한 섹스>의 저자 알란 히치 박사의 설명이다. 그 페로몬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체취와 사인을 보내면서 당신 자신은 점점 더 여성을 원하게 될 것이다. 다음에 바에 가게 되면 시도해보시라. “그 페로몬은 그 자리에서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주변의 여인들이 당신에게 더욱 호기심을 보이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히치 박사의 설명이다. 그러나 만약 실패하게 된다 해도 후회할 필요 없다. 셀러리는 그 자체만으로도 섬유질이 많고 열량이 낮은 건강식품이기 때문이다 .

기력이 빠지는 걸 막아준다 ?
달걀오피스텔 빨래방에서 만난 전지현 스타일의 여자와 세번째 데이트. 당신의 걱정은 하늘을 찌른다. 그녀는 한바탕 질주를 위해 당신의 공간에 돌아올 것인가. 침실에 들어갔을 때 다른 신체부분은 그렇다 치자. 당신의 신경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데이트가 있는 날 아침 한 접시 가득 달걀과 함께 하라. 스크럼블, 삶은 달걀, 계란탕…. 이것으로 당신의 영양 상태를 유지하라. 당신의 몸은 스트레스를 비웃게 될 것이다. 달걀은 우리 몸에서 가장 먼저 소모되어버리는 비타민 B의 중요한 공급원이기 때문이다. 미국 룻거 대학의 영양 센터 볼 라첸스 박사의 설명이다. 이것은 침실에서 안정을 찾고 너무 일찍 사정해버리는 위험을 감소시켜준다. 




넘치는 지구력으로 그녀를 정복하라 ?
바닐라 아이스크림 
섹스의 관점에서 볼 때 아이스크림은 지구력에 좋은 음식이다. 고농도의 칼슘과 인 그리고 근육의 에너지를 저장하고 성욕을 일으키는 두 종류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칼슘(보통 아이스크림 컵 용량당 2백 밀리그램)은 또한 당신의 오르가슴을 더욱 강력하게 만든다. 〈당신의 섹스 능력을 증가시키라>의 저자 사라 브루어의 설명에 따르면 사정을 관장하는 근육은 경련을 일으키고 정확하게 수축하기 위해서 칼슘이 필요하다고 한다. 체리 대신 바닐라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말자. 시카고의 후각과 미각 관리 연구 기관이 발견한 바에 따르면 바닐라 향은 긴장을 풀어주고 불안감을 감소시킨다고 한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