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0, 2020

게임 공간의 불화

게임에서 만난 친구와 서로욕을하고 게임친구 삼촌이 경찰이라고해서 고작 몇시간만에 공조내서 제 위치를 알아내고 제 3자 게임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의 부계정인걸 알아서 아이피로 알아냈다고 했는데 그게 협박죄라고 합니다 ㅜㅜ.. 그다음에 무기 안주면 또 고소한다고.. 협박하는데 어떡해야할까요.. 제가한건 욕을 했고 아이피를 따냈다고 했지만 아이피를 따낸건 아니고 그냥 친구 부계정인걸 친구에게 전해들었습니다 ㅜㅜ 도와주세요 상대방은 증거가있고  저는 증거가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또한 삼촌이 경찰이라는데 몇시간만에 공조를 내서 제 위치를 바로 알았다는데 어떻게하나요 ㅜㅜ 이것도 공권력 남용 아닌가요 ㅜㅜ?

제가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을 거래하곤 하거든요 그런데 1월달쯤에 제카카오톡 계정으로 사기를쳤다고 사이버경찰서에서 연락이 왔어요 그런데 저는 한적이 없는데 카카오톡내에서 거래가 진행됬고 그래서 주소를 보니저희집으로 떳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경찰조사를 받아야한다고하는데 저는 1월달내에 거래를 한적이없는데 거래를 해서 사기를 쳤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추가++ 그리고 경찰서에서 들어보니깐 A라는 인물과 제가 거래를해서 A계좌로 B라는 인물이 보내는돈을 A계좌로 받고 저는 중간에서 템을 받고 카카오톡을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