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0, 2020

남친과의 문제

20살 여자에요 27살 남자랑 만나고 있어요 제가 19살일 때 만났어요
남자친구가 군인이라 자주 만나지는 않았고.. 제가 19살이었던 11월에 노래방에 가고 싶다길래 따라갔는데 거기서 저를 만졌어요 하지 말라고도 했고 뿌리치고 도망가려고도 했는데 잡고 놔주지 않았고 구석으로 몰았어요 저는 경험이 없어서 너무 무서웠는데 삽입하지 않겠다 그냥 제 몸을 보고 혼자 하겠다 허벅지에 문지르기만 하겠다 해서 어차피 힘으로 안 될 걸 알아서 알겠다고 했는데 삽입했어요 알면서 노래방 따라온 거 아니냐며..
저는 울었고 남자친구는 사과했어요 책임지겠다고 했고요.. 저는 그걸 믿었어요
저는 부모님한테 사랑 못 받고 자랐고 남자친구는 항상 저한테 인신공격을 하면서 자존감을 떨어뜨렸어요 남자친구 때문에 자해도 수십번 했고 남자친구도 알아요 문제는 지금 와서.. 제가 너무 죽고싶은데요 .. 항상 저를 붙잡아주지만 며칠 전엔 그냥 죽어버리란 말도 했고 장난으로는 보험 하나만 자기 앞으로 들어달라 죽기 전에 모은 돈 주고 죽어라 나 때문 아니라니까 마음이 편하다 이런식으로 말했어요
제 외모를 평가하고 조롱하고 남들에게 보여주기 부끄럽다고 했고 정상체중인데도 가만히 있어도 갈비뼈가 보일 정도로 살 빼길 요구했고 먹는 저를 보면서 화를 냈어요
저는 근데 헤어질 수가 없었어요.. 남들에겐 첫 경험이 어떤 의미일지 모르겠지만 저한텐 중요했고 이미 더러워진 저를 사랑해줄 사람도 없을 거 같았거든요 제 일상생활은 망가진지 오래라 남자친구랑 연락할 때만 살아있는 기분이어서 헤어지지 못했던 거 같아요
자기도 제 인생 다 망쳐버린 거 인정은 해요 그치만 원래도 개노답이었다며 자기 책임만은 아니라고 하면서 매일 매일 제가 자살을 다짐하게 만들어요
며칠 내내 자해하게되고요.. 정신과 상담 약물치료도 생각중이긴한데 그렇게까지 하면서 살아가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제가 정말 죽어버리면요 남자친구는 처벌받을 수 있나요? 학교폭력 피해자가 자살해도 가해자 처벌 어려운 마당에 저는 더 어렵겠죠?

1 comment:

  1. 글쓴이 분은 잘못한 거 없어요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그 남자 거르세요 빨리 당장 손절하세요 그 남자는 절대 글쓴이 분을 행복하게 해줄 수 없어요 정상이 아닙니다 님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 남자 또한 글쓴이 분을 그렇게 막 대할 권리 없습니다 글쓴이 분 자기 권리를 찾으세요 그리고 상대방 동의 없이 강제 성관계 가진 거 그거 성폭력 맞습니다 지금이라도 앞으로 그런 성행위 강요가 있다면 녹화 또는 증거 수집해서 경찰에 신고하세요 글쓴이 분 잘못 없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님은 그 남자 곁에 있어서 안 됩니다 정신 차리세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