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14, 2020

물뽕강간

그일이있은지는 한 열흘정도됬는데요 제가 가라오케에서 일을하는데 처음본손님이었는데 그날 손님이 나가서밥을먹자고 30만원을 줘서 같이밥을먹으러 나갔어요 술도한잔정도마신게 다였고 정신도 멀쩡했어요 밥을먹고 커피한잔하자고해서 같이커피를마셨는데 커피마시다가 어느순간부터 기억이없고 그후로 두시간뒤쯤 제가 택시를 타고 집에갔어요 이것도 기억은없고 카드사용된 내역으로알았구요 집에 있던 남자친구가 제가이상해보여서 데리고 경찰서를갔어요 경찰이 확인한 씨씨티비에서 커피를받아서 무언가 넣는것이 뒷모습으로 포착되었구요 그후에 저를데리고 모텔로들어간 것도 확인됬대요 근데 기억이하나도없네요.. 경찰병원가서 검사도했구요 지금은 국과수에보내서 아직결과가안나왔어요 경찰말로는 그약이 자기들이 생각하는 약이맞다면 4 5시간안에 배출되서 빨리 안왔다면 약물검사도힘들었을거래요 다행히 남자친구가 빨리 저를데리고 경찰서에가서 약물검출은 확실할것같구요 아.. 그리고 저에게 미끼처럼 밥먹자고줬던 돈도 그새끼가 가져갔어요 그일이있은지 이틀후 그놈은 또 같은짓을저질렀고 그피해자가 신고해서 구속되었어요 그새끼는 저말고도 몇일뒤당한 피해자에 경찰이조사도중 알게된 피해자까지 해서 3명한테나 이런 일을 저지른 상습범이라고 하네요 저는 갑자기 심장떨리고 눈물울컥해지고 그래요.. 일도못하고있구요 경찰은 검찰로 이사건이넘어갔대요 경찰도 국선변호사선임해드리겠습니다 이소리만하고 별다른 연락온게없구요 이런일당해본적도 없고 법쪽에 아는분도 없어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ㅠ ㅠ 이런경우 처벌은어떻게 되며 제가 당한 고통은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