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8, 2014

성매매 현실

1오봉들의 공급 및 고퀼오봉고르기


직업소개서에서 돈을 주고 보지들을 가져온다
이 년들은 백이면 백 다 빚이 많기 때문에 선입금 으로 오백정도 먼저 준 다음 데리고 오게된다
이 년들이 왜 빚을 달고 사는지에 대해선 이따 말해줄랑게
아무튼 돈이없으면 물건을 살수 없듯이 돈이 없으면 오봉보지랑 고용계약을 맺을수가없다. 
무슨 룸싸롱마냥  초이스하는건 아니고  직업소개소 사람이 사진보여주면서
고향 .나이 .딸려잇는 빚에 대해 간단히 말해줌 ㅋㅋ 존나 민주적 ㅋㅋㅋ
보통 나이가 어린보지들은 열심히 할께요 언니 ㅋㅋ 이지랄 해놓고  시골에서 내려와 몇달 일하다가 멘붕되서 잠수타는 경우가많고
늙은 보지는  인기가 없어서  보지 리스 수수료  매출도 안되고 걍 밥만 축내는 밑바진 항아리보지가되기때문에
적절한 나이는 이십대 후반에서  삼십대 중반이 황금라인이다 ㅋㅋㅋ
맘에 드는 애가 잇으면 소개소 직원에서 돈을주고 계약하고 오면 원하는 날짜에 애가 온다
보통 시골까지 와서 일하겟다고 마음먹은 오봉들은  빚이 존나많아서 이 딜레마를 벗어날수 없다고 느낄때 반 자포자기상태로 오게된다
시골 다방에서는 보지 착취도 안 하거니와 숙식도 무상이라 딴생각안하고 일만 열심히 하면 빚도 다갚는다 
근데 그런년은 한번도 못본것같다 레알 



2 오봉들의 생활방식

일단 일을 하기시작하면 엄뫄와의 관계는 갑과 을의 관계지만  실제론 언니언니 하면서 존나 아부떨고 친하게지낸다
동네는 개부랄만한데 다방은 존나게 많아서 커피만 팔아서절대 돈 못번다  무조건적으로다가  보지리스로 쇼부를 봐야제 ㅋㅋ
그래서 우리 엄마는 말빨을 오봉의 제일 중요한 센스라고 생각해서  우리다방에 온 누나들은 얼굴은 그냥 평타취엿다 젖도 평타 다 평타,
얼굴만 보고 데리고온 애들은 양아치 성님들에게 낚여서 무상보지 제공해 주느라  수시로 잠수타고 완전 마이너스보지가 되는경우가많아
멘탈 좋고 말빨 쎈 년들이 우리엄마의 스카웃 1순위엿다 ㅋㅋㅋ 이 말빨 센 년중에 호순이 라고 누나가있엇는데
이년 보지에 시골 아저씨 여럿 당햇제 아주   이년은 놀러오는 새끼들마다  오빠 오늘 나 생일임ㅜㅜ근데케익도못먹어 흐후구ㅜ ㅋㅋ이라고  이빨까서
커피도 한잔 얻어먹거 매출 올려주는 센스하며 하여간 우리다방 레전드ㅋㅋ 365일이 아주 지  생일이엿제  쌍년 ㅋㅋ
배달가기시르면 친한 자지들인데 전화걸어서 오빠야 ㅜㅜ  언니가 맨날 괴롭힌다 흑흑ㅜㅜ 아픈데 계속 배달보내고 흑흐구ㅜㅜ
 이러면서 보호본능 자극해서 ㅋㅋ 티켓 끊게 하고 지 기분좆같으면 티켓끊어서 대주지도 않고 오던 당돌한년 ㅋㅋ
일 존나 편하게 하는 년이엿제 아주 
오봉들의 기상시간은 대략 아침 9시 일어나서 모여서 밥먹는데 ㅋㅋ 내가 그때 4학년때인가 누나들 치마 좆 잛은거잇고 
스타킹신고 밥처먹길래 같이 처먹다가 급 꼴릿해져서 뜬금없이 아  잠온다 이지랄 하고 자는척하면서 엎드려서 실눈뜨고 팬티보다가 
엄마인데 귀싸대기 쳐맞은건 안자랑  ㅋㅋㅋ암튼 밥먹고  꽃 단장하고 방에서 티비보고 띵가띵가 놀다가 
배달오면 자지 수에 맞춰서 컵이랑 설탕 프리마 챙기고 보온병에 원두커피 넣어서 배달 시작한다
배달가서 이빨 존나 잘까고 자지들 비위 잘맞추면 팁도 챙겨주는데 이거 아니면 배달은 걍 노동임
티켓들어오면 올 ㅋㅋ 카면서 보지 앃고 들떠서 나가는데 
인기없는 년들은 티켓이 안들어오니깐 맨날 커피배달만 줄창하다가  맨붕되는거
근데 위험하게 오봉들 등쳐먹는 양아치 자지들인데 잘못걸리면  허구헌날 무상보지 제공에 
오봉으로써의 능률 하락으로 이어지기때문에 마담이 존나 잘관리해주고 수시로 오봉들 정신교육 시전해줘야된다 
그래도 당한는년  병신같은년 꼭  잇제



3 오봉들의 사랑 



오봉들은 사실 존나 불쌍한 인간들임
대부분 가정환경 막장에 이일저일하다가 인생반포기한 상태로 오봉하게 되는 경우가 태반이라 이놈저놈핥아대는 술집년 입술보지될때까지  망가진다
어릴때부터 사랑못받고 자라서 애정결핍도많고 멘탈이 존나 약하고 의지도없고 그럼
그리고 ㅋㅋㅋ언젠가 착하고 므찐 남자를 만나서 
이 쓰레기같은 삶을 청산할꺼라는 미륵불같은 같은 믿음을 가지고 잇는것같더라 
그게 안되니깐 맨날 자기전에 술처먹고우는 년 많이 봣지 흑흑 언니 사는게 왜이래 ㅋㅋ
다방레지들에게 사랑은 존나 떨칠수없는 희망같은거
일하다가 남자 만나는 운좋은 케이스는 너는 내운명 같은 시골에 존나 착한 총각 하나 물어서 보지리스 청산하고 농사머신 되서 사는경우 ㅋㅋ빠구리도 하고 농사도 하고 애새끼도 놓고 얼마나 아름답노 !
이게 그나마 굿케이스고 운 나쁜 케이스는 양아치자슬아치 만나서 돈 뜯기고 존나 쳐맞고 살다가 도망치는 경우가 태반
사랑받고 살려고 했는데  섹스 토이되서 빠구리만 몇년하다가 도망치는 년 
자지만나서 결혼하고 같이 장사햇는데 장사 좆 말아먹고 잠수 타는 년 
어찌됏건 좆되는 케이스는 가지가지다  
으이구 불쌍 !




쓰고나서 보니  다방레지들 좀 불쌍하네 
일베에 오봉 능욕하는 자슬아치는 없겟제 
티켓끊으면 ㅍㅍㅅㅅ 한번 하고 그냥 파이해라 
다방레지나 빡촌 창녀나 어차피 씹걸레보지
평타 못치는 일반인 보지 보다 못한 보지 ㅜ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