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10, 2014

Morning Sex

섹스 그 자체도 좋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모닝섹스는 남자들에게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주는 활력소가 된다. 본능적인 탓이 크겠지만, 아침이 주는 묘한 로맨틱함에 끌린단다. 음흉하기만 한 수컷이라고 여겼던 남자들에게서 낭만의 향내가 난다. 밤에는 섹시해서, 아침에는 사랑스러워서 좋다는 남자들의 모닝섹스에 대한 생각과 단잠을 깨우는 그의 신호가 귀찮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뿌듯한 여자들의 알 수 없는 속내를 들여다봤다. 피해 갈 수 없는 후각, 미각, 시각적인 현실을 과연 어떻게 돌파해야 할까.




20, 30대 남자의 85%는 52초마다 섹스에 관해 생각한다고 한다. 깨알같이 틈틈이 섹스를 생각하는 남자들이 아침에 하는 섹스를 더 선호하는 이유는 뭘까. 여자 못지않게 낭만적이며, 의미 있는 모닝섹스에 대한 30대 낭만 수컷들의 속내를 들어봤다.

낭만 수컷 3인의 프로필
 짝사랑 카사노바(이하 짝카, 33세·회사원)
 합리적 육식남(이하 합남, 37세·회사원)
 불타는 소화기(이하 소화기, 32세·사업가)

Q 아침에 하는 섹스를 좋아하나? 여느 섹스보다 더 좋은 이유가 있다면?
●짝카 사실 섹스는 언제 해도 다 좋다. 하지만 모닝섹스는 일단 푹 자고 일어난 뒤 전투력이 회복된 상태라 컨디션이 좋다. 술 많이 마셨다고 발기부전? 그런 걱정 전혀 없다. 아침이면 더욱 단단해지는 그것에 대한 자신감이 불끈불끈! 아침이면 젊음의 상징 A형 텐트가 처져 있다. 햇살로 인한 밝은 시야 확보는 섹스 중전등을 켜니 끄니 하는 사소한 문제로 옥신각신할 필요가 전혀 없다.

▲합남 육식을 즐기는 남자에게 삼겹살이 저녁에 맛있냐, 아침에 맛있냐고 묻는 것과 같다. 때때로 아침에 먹는 삼겹살도 나쁘지 않다. 물론 항상 맛있는 건 아니겠지만. 남자는 관계 시 시각적인 부분에 자극을 받는다는데, 나 역시 마찬가지다. 여친과 섹스할 때 모텔이나 펜션에서 하는데 밤에는 최대한 조명을 어둡게 하라는 지시를 여친한테 받는다. 하지만 아침에는 실내 조명을 어둡게 할 수도 없으니 평소에 제대로 감상하지 못한 여친의 몸매나 중요 부위를 기억할 수 있어 좋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침에는 발기가 평소 때보다 강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전날 밤에 좀 아쉬웠던 혹은 미흡했던 느낌을 보충한다. 또 비싼 주말 숙박비를 알차게 쓴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소화기 요즘은 기회가 별로 없지만 아침에 하는 섹스를 좋아한다. 그냥 이 사람과 밤을 함께 보냈다는 사실과 아직 내 옆에 있다는 생각에 안도감과 안정감을 느낀다. 현실적인 결혼생활은 다를 수 있겠지만 결혼하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설렌다.

Q 모닝섹스를 해보니, 언제 어떻게 하는 게 좋은가?
●짝카 아침 해가 창문을 통해 들어올 때쯤(9~10시경)이 좋다. 오후 스케줄은 없어야 하고, 자고 있는 상대를 조금씩 괴롭혀서 깨운 후, 어느 순간 불타올라서 하는 걸 좋아한다. 특히 여자들이 잠이 덜 깨서 칭얼대는 모습은 가히 환상적으로 귀엽다. 섹스하는 시간은 확실히 몸과 마음에 여유가 있어서 그런지 전날 밤보다 길게 잡는 게 좋은것 같다.

▲합남 시간대는 그렇게 중요한 것 같진 않은데 보통 10시쯤에 깨서 30분 관계를 가지고 11시쯤 퇴실을 하면 시간이 딱 맞다. 평소 15~20분 정도 관계를 갖는데 아침에 섹스할 때는 사정에 집중하고 관계를 해도 20분 이상 걸려 여자친구가 좀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다. 그럴 경우를 대비해 욕실에서 어느 정도 마사지를 하고 섹스를 시작한다. 아침엔 여친의 질이 밤사이 휴식을 가져서 그런지 조금 더 탄력 있게 느껴지기도 한다.

■소화기 밤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상대적으로 더 있다는 생각 때문인지, 혹은 분위기 때문인지 좀 더 화려하고 어려운 체위에 도전해보는 경우가 많다. 반면 아침에는 평범한 체위로 30분 정도가 적당한 것 같다.

Q 아침에 섹스를 할 때나 요구할 때 여자의 반응은 어땠나.
●짝카 처음에는 정말 귀찮아한다. 근데 포기하지 않고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열심히 공략하면 열에 아홉 번은 오케이하는 것 같다.

▲합남 나나 여친이나 포옹하는 걸 엄청 좋아한다. 아침에 양치를 하고 꽉 안아주면서 깨우면 여친도 좋아한다. 그걸 시작으로 섹스까지 가는 과정은 남자의 테크닉에 달려 있는 거다. 딱히 여자가 심하게 거부하는 것 같지 않다. 입냄새 같은 걸 꽤 신경 쓰는 것 같지만 뭐 그거야 남자 몫이니까 충분히 무난히 넘어갈 수 있다.

■소화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킨십을 하면 조금 거부도 하고, 부스스한 자신의 모습에 대해 걱정하는 것 같다. 근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곧 친밀한 눈빛으로 응한다. 후훗.



Q 모닝섹스를 할 때 현실적인 문제, 이를테면 입냄새, 눈곱, 부스스한 얼굴은 어떻게 해결하나?
●짝카 부스스한 얼굴은 상관없고, 눈곱도 비벼 서 떼면 그만이지만 입냄새에 대한 고민이 있다. 혹시 냄새 때문에 불쾌할 수 있으니까. 그래서 사탕이나 음료수 등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사귄 지 얼마 안 된다면 양치질을 하는 성의를 보여준다. 아무래도 잘 보이고 싶고, 더 의식하게 되니까. 그렇지만 오래 사귄 익숙한 상대라면 대충 물로 헹궈서 해결한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는 개과천선(!)해서 양치질은 꼬박꼬박 한다. 그게 서로 편한 것 같더라. 나도 신경이 덜 쓰이고. 반면 상대의 입냄새는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향수나 화장품 냄새와는 또 다른 체취를 느낄 수 있어서 더 좋다. 가장 가까이서 나만이 느낄 수 있는 냄새일 테니. 남자의 본능은 나쁜 냄새를 맡는 후각마저 마비시키는 것 같다.

▲합남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잡듯, 섹스를 위해 남자도 부지런해져야 한다. 여친보다 좀더 일찍 일어나서 이를 닦고 부스스한 머리는 물을 묻혀 정리한다. 남자한테 떡지거나 뻗친 머리는 치명적이다. 깔끔한 훈남도 순식간에 ‘빙구’를 만들어버리니까. 2~3분 내로 간단히 샤워를 하고 다시 침대 이불 속으로 파고 들어간다. 문제는 여친의 심한 입냄새가 성욕을 떨어뜨린다는 데 있다. 그럴 땐 찬물을 입에 머금어 여친 입에 넣어 준다든지, 가글을 준비해준다. 입냄새가 심한 건 싫지만, 아침에 키스하면 약간 시큼하고 떫은 맛이 나는데, 그 맛도 나쁘지 않더라.

■소화기 보통은 아무것도 해결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한다. 본능적이고 육감적으로 말이다. 나는 그냥 그런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좋은데 상대방은 어떤 생각이 들지 모르겠다. 아, 이거 너무 이기적인가? 근데 미리 이것저것 준비하는 게 부자연스럽지 않나?

Q 모닝섹스를 하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은 언제인가.
●짝카 초반에 귀찮아하던 상대가 처음으로 반응을 보일 때 정말 뿌듯하다. 칭얼대던 목소리가 갑자기 신음소리로 바뀌는 바로 그때다!

▲합남 타이밍… 잘 모르겠다. 전날 과음을 해서 역류성 식도염을 느끼거나 탈수 증상 때문에 괴롭지만 않으면 모닝섹스의 기회에서 거부당한 적이 없기 때문에 따로 시기가 없는 것 같다. 그냥 아침에 눈떠 퇴실을 앞두고 있을 때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과정 정도라고 생각한다.

■소화기 아침에 깨서 잘 잤냐는 인사와 함께 눈을 바라보면서 얘기할 때가 가장 좋은 타이밍 같다. 또 여자가 샤워하고 나왔을 때, 정말 예뻐 보여서 그때를 공략하기도 한다. 아까 그 현실적인 문제가 모두 해결된 상태니까. 또 샤워해야 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Q 여느 섹스와 달리 모닝섹스가 주는 희열은 무엇인가.
●짝카 모닝섹스라고 딱히 더 큰 희열을 느끼진 않는다. 다만, 자고 일어난 상태에서 전신의 근육이 다 늘어져 있기 때문에 상대방 살갗의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고, 솜털 하나까지 속속들이 보이는 게 좋다. 아침이 만들어 주는 밝은 시야가 전투력과 집중력을 상승시킨다.

▲합남 아침에 같이 눈뜨는 것도 좋고, 포옹도 좋다. 술기운이 아니라 서로 좋아서 하는 섹스라고 생각하면 여친이 더 좋아진다. 좀더 가까워지는 기분도 들고…. ‘우리는 이런 부끄러운 부분도 공유할 수 있는 사이’라는 느낌. 모닝섹스까지 한 사이라면 서로 원할 때 섹스가 가능한 사이라는 신념 같은 게 생긴다. 또 모닝섹스 후에 먹는 아점이 맛있다.

■소화기 하루의 시작을 누군가와 함께 맞이했다는 것 자체가 좋다. 특히 혼자 살면 왠지 모를 외로움 같은 있지 않나. 또 상대와 그날 헤어지기 전에 한 번 더 관계를 가지며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희열을 준다.

Q 모닝섹스 후 하루의 시작은 어땠나. 왠지 더 피곤할 것 같은데?
●짝카 총 몇 번 했느냐가 중요하지 아침에 했다고 더 피곤하거나 그렇지는 않다. 아침운동이 원래 상쾌하지 않나?

▲합남 아침마다 조깅하고 등산하는 사람도 많지 않나? 내 경우 그렇게 체력적으로 힘들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체력 소모를 많이 느낄지 모르겠지만, 나는 아침에 하는 섹스는 스트레칭 정도로 생각한다. 밥맛도 좋고, 상쾌해지는 것 같더라. 주말을 같이 보내고 일요일 오후에 헤어질때는 좀더 애틋하고, 다음 주말이 기다려지기도 한다.

■소화기 하루의 시작은 개운했다. 오히려 평상시보다 더 상쾌하고 기분이 좋다.



모닝섹스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것
1 아침에 하는 섹스는 하루의 기분을 결정한다! 성관계 시 분출되는 옥시토신이라는 화학물질의 효과가 하루 종일 지속되면서 기분이 고조된다.
2 더욱 강한 면역체계를 만들어준다!! 옥시토신은 인체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해주는 lgA라는 항체를 증가시켜 면역체계를 강화해준다.
3 피부와 모발을 윤기 있게 유지시킨다!! 에스트로겐 수치를 높여 피부와 모발을 윤기 있게 하고 특히 여자의 아름다움을 업! 업! 업!시켜준다.
4 기타 일주일에 3회 성관계를 가질 경우, 심장마비나 뇌졸중에 걸릴 위험이 현저하게 줄어든다. 남성의 경우 잠을 자는 동안 테스토스테론이 축적돼 아침에 잠을 깬 후가 남성들에게는 성관계를 갖기에 좋은 상태가 된다.



모닝섹스에 대한 로망은 여자에게도 있다. 물론 아침이기에 닥칠 수 있는 애로사항에 대해 남자보다 민감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무척이나 쿨하다. 모닝섹스에 대한 여자들의 경험담 그리고 속내를 들여다봤다.



Case 1 내가 그렇게 섹시해? 후훗
여행 가서 자고 있는데 남친이 일어났는지 내 몸을 더듬거리며 만지더라. 깜짝 놀라 잠에서 깨긴 했지만 내심 흐뭇한 마음이 들었다면 변태 같은 걸까? 그냥 밤에 할 때는 익숙하고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다가도 아침에 이렇게 몸이 달아오른 그를 보면 내 자는 모습까지도 섹시하게 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사실 그 분위기와 느낌이 좋기 때문에 상대나 내 냄새에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다. 특히 난 후각에 민감하지 않은 편이라 그의 유혹에 기꺼이 몸을 맡긴다. 아침에 하는 섹스는 스트레칭을 하는 것처럼 근육이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 듯 개운하다. 섹스 후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개운한 느낌이다. 걱정은, 아침에 남자의 정자가 무척이나 활발해서 임신할 확률이 높다는 것. 아무리 조심해도, 그 부분은 좀 불안하다. 마성녀(28세)

Case 2 결혼해서는 모를 이 맛
결혼하면 모닝섹스가 특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아직 연인 사이에서는 모닝섹스 자체가 일상적이지 않아 남다른 느낌이다. 같이 여행 가는 것만으로도 이벤트가 되지 않나. 아침을 함께 맞이하는 경우도 별로 없기 때문에 그 자체로도 기분이 좋다. 사실 난 남친과 4년째 연애 중이라 서로에 대한 긴장감이 없어 예뻐 보이고 잘 보여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그래서인지 동시에 서로의 체취에 익숙하고 편하다. 무엇보다 남친에게서 나는 냄새를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아침에 설사 그에게서 입냄새가 나더라도 아무렇지 않다. 여자로서 신경이 살짝 쓰일 때는 저녁에 자기 전에 아침에 입냄새 나지 않는 치약을 애용한다. 암튼 결혼 전까지 그냥 섹스도 아닌 모닝섹스는 연인들의 특별한 이벤트다. 미니바(27세)

Case 3 키스 빼고 섹스하기
부모님과 함께 살다 보니 남친과 아침을 맞이하는 경우는 여행을 가거나, 어쩌다 외박을 하는 경우다. 특별하긴 하지만 아침에 하는 섹스가 항상 좋은 건 아니다. 전날 일정이 빡빡했거나 피곤한 일이 있었다면, 잠도 더 푹 자고 싶고, 컨디션이 더 안 좋을 때가 있으니까. 그럼에도 남친의 어택(!)이 들어올 땐, 차마 거절은 하지 못하고 다 받아주되, 키스는 하지 않는다. 애무는 괜찮지만, 키스는 안 된다. 냄새를 맡음과 동시에 성욕이 급감하기 때문이다. 키스를 하려고 하면 볼에 뽀뽀를 하는 정도로 멈춘다. 처음에는 남친이 조금 섭섭해하는 것 같더니, 이해하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미리 양치질과 세수는 하고 모닝섹스를 하는 걸로 암묵적으로 합의를 봤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