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17, 2020

연예계 x파일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단합짱이네 무튼 이모부가 룸살롱을 하셔 청담동에 호텔 지하에서 하시고 고급룸살롱이라 주대가 비싼대신 아가씨들 퀄리티도 좋아 ㅋ 근데 서우가 면접을 보러왔는데 짤당했다? 물어보니깐 키때문이래 그러고서는 그옆 가게 쩜오에서 일을하려 했는데 그때 온 손님이 서우를 논현동 한신포차 골목에 텐프로가게에다 꽂아주려했는데 또 짤당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불쌍해.. 무튼 이건 걍 시시해 ㅋㅋ 텐프로출신이라고 다들알고 있는데 쩜오출신이야~ㅋㅋㅋㅋ 시작은 약하게 ㅎㅎ 아! 그리고 손담비도 그가게 출신인데

★손담비는 텐프로 합격했었고 지금 플레디스회사가 자분이 없는데 손담비가 엄청 굴러다니면서 키운거야 스폰이 최대 6명이였데 빵빵한스폰은 인맥이없어서 대표가 모르니까 짜잘한새끼들 6명 붙인거임 ㅋ 불쌍해 무튼 대단함 짝짝 다음꺼는
★김광수가 이모부 룸살롱 단골임 ㅋㅋ 거기서 업어온애중에 한명이 남규리야 그리고 김광수 이모부가 존나싫어함 ㅋ 양주 주대 100넘는거 하나 사고 키핑해서 6개월 개겼다고함 ㅋ
★그리고 연예기획사중에 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라고 있는데 거기가 회장이 돈이 쩔게많아 인터넷에 치면 얼굴나오는데 무튼봐봐 거긴 ㅋㅋ 내가 연습했었던 곳이고;; 나도 제의를 받았었음 시발 짜증나네 무튼 거기서 배우이름은 까먹었고 내가 가수 준비생으로 들어간건데 단체로 회사사람들이랑 우리 멤버언니들이랑 다같이 회식하러 한남동에 고깃집으로 갔음 그래서 밥다먹고 놀다가 (난 이때까지 이렇게 더러운회산지 몰랐엄 ㅋㅋ참고바래 ㅎ) 나랑 어떤언니먼저 미성년자라서 일어났는데 밑에 회장차안에 누가 앉아있었는데 걔가 김탁구드라마에서 탁구누나로 나온사람임 ㅋ 회장이랑 많이 붙어댕기나봄 그때시간이 11시니깐 그후엔둘
★참고로 김광수는 엠넷미디어 대표!! 이렇게해서 업어온애가 또 한명 있었는데 지금 남녀공학중에 한명이랬는데 미안 까먹었어 ㅠㅠ
★그다음은 싸이더스 ㅋㅋ 싸이더스가 존나 더러운건 아는사람은 알꺼야 아 모르나 ㅠㅠ 무튼 거긴 연습생으로 뽑는 기준이 하난데 얘가 스폰을 마다하나 안하나 그기준이 첫번째임 ㅋ 이번에 박현정이라고 신인이 나올꺼야 가라오케에서 두달밤살고서 데뷔하는애니깐 잘봐줘 불쌍한사람임
★그다음에 소녀시대 효연이랑 티파니랑 같은 스폰가졌는데 걔가 신성우임 인터넷치면 나와 ㅋㅋ 얼굴보면 아~이아저씨? 하고 알꺼야 근데 나 앞에쓴거 댓글 지워도 되는거야?
★원래 신성우는 신인이라도 얼굴반반하고 밤일잘하면 데뷔시켜주는 사람이야 근데 얘가 변태취향이 강해서 그거 다 맞춰줘야한다더라 ㅋㅋ 티파니 섹스 잘하나?ㅠㅠ 나 좋아했는데 무튼 그담은
★그담은 송영창(나도 다 읽었을꺼생각하고 댓글 지우면서 쓴다?ㅋㅋ)송영창아는사람은 알텐데 몇년전에 미성년자 원조교제사건으로 몇년 자숙하다가 얼마전부터 나오는 중년배우 ㅋㅋㅋㅋㅋ그때 걔네나이가 중고딩이였는데 하룻밤에 20만원밖에 안줬다더라 ㅡㅡ;; 미친새끼시발롬 아 이게중요한게아니라 ㅋㅋㅋ 걔 자숙하는척하는데 자숙기간동안에도 이모부가게와서 술은 싼거시켜먹고 아가씨들은 3명데리고 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무슨 그룹 섹스하냐며 ㅋ
★그담에 구하라 스폰이 국정원임 ㅋㅋㅋ 그 국정원이 지금국정원이아니고 전 국정원인데 그새끼가 이모부가게 단골임 ㅋ 주대가 존나 밀려서 천팔백인가 그러는데 간부층이라 돈달라고 직접적으로 말은 못하고 이모부가 접대하는쪽이니까 ㅠㅠ 무튼 그 국정원새끼가 이모부한테 돈줄때까지 이차타고다니라고 차주고 ㅋㅋ 무튼 구하라 만난다고 떠벌떠벌다녀서 국회쪽사람들은 다 아는사실 ㅎ
★그리고 내친구가 그 호텔 딸이라 호텔이름은 못말하구 ㅋㅋㅋㅋㅋ... 무튼 6대호텔안에 항상드는 호텔인데 롯데계열은 아니고 ㅋㅋ 한개씩있는 호텔들있잖아 무튼 거기 대표가 안소희되게 아끼나봐 ㅋㅋ 첨엔 저녁먹는정도로만만나다가 어느순간 룸으로 들어가더래 ㅋㅋㅋ근데 내친구는 이런일이 한두번이아니라서 차리리 엄마뻘아줌마만나서 엄마버리느니 한눈파는게 낫다고 ㅋㅋ 얘도 골까는애야 암튼 그게 얘네 엄마가 참다참다 안소희 출입금지 시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나도 그 호텔에서 엄마랑 밥먹고있었는데 그거보고 엄마랑 폭풍웃음
★아이유 궁굼해하니까 해줄게 ㅋㅋ 아이유는 로엔들어가기위해서 먼저 몸을 버렸었는데 소속사에서 아무것도 안해주고 행사만돌림 ㅋ 근데 그이후에는 자기가 이악물고 노력해서 지금자리간것같은데 지금 아이유한테 접근하는사람도 많은듯함 왜냐면 그렇게 이악물고 올라간자리에서 내려오고싶겠음? 그고생을 다시하고싶을리는 없을테니 어쩔수없이 승낙할듯
★아 그리고 내가 전에 회사 거기서 연습할떄 얼짱 김세희언니랑 같이 연습했었는데 그언니 스나이퍼에서 버려졌고 지금 스나이퍼에서 걸그룹 계획없음 .. 암튼 그언니는 술자리 다 챙겨서가더라 그리고 브랜뉴뮤직이라고 살만해 부른가수 ㅋㅋ 망했는데 무튼 거기서 이수진이라는 언니도 술자리 다챙겨가고.. 역시 몇번 엎어지면 다 가게되나봐..

★아그리고 설리담배사진 올라온거 그거 걸스데이 민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받을수있는데 그거 받으면 내가 익친에 올려줄게 ㅋㅋㅋㅋㅋ 원본은 되게 쫌 깔끔해 내가보기엔 민아가 직접 올린거일수도 있을것같음
★재범선미현아는 그냥 한마디로 말하면 재범이라 다 쑤시고 다닌건데 그후로 뭐 낙태 이런건 모르겠다 ㅋㅋ 회사관계자분이 얘기해주신거라 ㅠㅠ 무튼 쑤시고다닌건 맞데 재범이 실제로보면 그렇게 볼매고 마력이 쩐다더라 난 모르겠지만 ㅜㅜ 실제로안봐서
★민아는 쫌따 좀 한가해짐 올릴게 ㅋㅋ 아 그리고 윤상현 호빠출신이고 배용준이랑 권상우도 호빠출신인거 아는사람 많지않아?? 무튼 이거 다 사실임 그리고 호빠는 지금현재 연예지망생들이 많이 찾아가는곳임 관계자만나서 빽으로 데뷔하려고
★아 또 뭐있지 아아 이나영 ㅋㅋ 이나영이 연예게 루머생성기임 ㅋ 존나 이상한말 많이 하고다님 압구정에 3층짜리 한우집이 하나있어 거기가 내친구엄마네 가겐데 거기에 연예인들이랑 피디삼촌들이 많이와 ㅋㅋ 그래서 룸살롱아닌쪽일은 다 그사람들한테 듣는거나 아님 운좋게 보는경운데 이나영 안그렇게 생겨서 맨날 김시랑 오거든?ㅋㅋ 말하는거 존나 더러워 제발 생긴대로 놀아줬으면함 ㅋ
★아 그리고 댓글올려주면 나도 생각이나서 조아 ㅋㅋ 갠차낭 얘기해 이지아는 일본요정출신임 걍 간략하지?ㅋㅋ
★요정은 한국 텐프로와 같은개념인데 키모노입고들어가서 테이블위에 기모노펼치고 그위에 알몸으로 누워서 계곡주 유두주 이런거 한다고보면되 ㅋㅋ 몸에 술뿌려서 핥아먹고 안주올려서 먹고 ㅋㅋ 다먹을때까지 요염한척 막 해야된다더라 ㅋㅋ 대신 손터치는 안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회사에서 스폰권하기보다 자기가 구하는경우가 많아졌는데 자기만 뜨고싶어서 혹은 지금자리에서 내려가기싫어서 혹은 내가번돈으로는 쇼핑하기싫고 집사기싫어서 가 이유 ㅎ
★현빈하고 송혜고 헤어졌데 피디삼촌이 ㅋㅋ 사귄거 3개월도 안되는데 헤어지고나서 기사떠서 수숩이 안된다더라 ㅋㅋㅋ
★유재석은 비리라기보다 ㅋㅋ 나경은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결혼은 해야겠고 근데 아나운서가 너무 더러우니깐 더러워지기전에 그냥 신인아나운서 암것도 모를만한애 잡아다가 결혼한건 알엉 ㅋㅋ
★아나운서가 합격하기가 어렵잖아 얼마 안뽑고 그러다 보니깐 자동적으로 빽만드려고 그러는경우나 아니면 아나운서들이 과시가 되게심해 명품이런거 근데 수입이 유지가안되니깐 기대려다 스폰을 왕창 만드는경향이 심해 ㅋㅋ 나이먹을수록 더하고
★나경은이 입사하고나서를 얘기한거라 아무것도 모를때니까 신인이라고 친거야 ㅋㅋ
★사귀고 이런건 진짜 배우들은 알겠는데 아이돌은 다 돌아가면서 사귀나봄 ㅠㅠ 그냥 대충 방송볼떄 의심가면 다 사귄다보거나 아님 뭐 프로라도 겹치면 1주일은 사귀어본애들이 다반이라고 생각함대~ㅋㅋ 김래원이랑 한예슬 사귀는건 알아 ㅋㅋ아이돌은 3일사귀는애 100일사귀는애 다양해 ㅋㅋㅋ 그리고 양다리 세ㅏ리가 무수하고ㅓ
★다 제대로 보고있지?!ㅠㅠ 못본거없지?? 그니까 재범얘기는 둘다 잤다고!! 그말이양 ㅋㅋ 글고 신성우는 여자생리대 모으는거 좋아한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듣고 개놀랬어 ㅋㅋㅋㅋㅋㅋㅋ 확인할길이 없으니 루머일수도 있는데 무튼 그렇게 변태랭 아나도 자야대는데 ㅠㅠ 최강희는 못들어바꾸 임수정 스폰이 대기업쪽이랬고 아글고 이건 쫌 파장 심하게 일텐데..ㅠㅠ 고소영이랑 장동건얘기..콜?
★내가 물어보는걸 다 알수는 없으니깐 ㅠㅠ!!! 조권 송중기 가인은 모르겠다 ㅠㅠ 이승기는 만나는 사람있다는건 알아 재벌싸모인데 자고그러거 아니고 만나서 밥먹고 차마시고 그건알아 ㅠㅠ 돈도 많이 받으니깐 만나겠지??
★고소영이랑 장동건도 이모부가게에 자주왔었는데 장동건은 정말와서 바에서 한두잔하고 가는사람이였고 정말 잘생겼어 ㅠㅠ 아 후광이.. 무튼 ㅋㅋㅋ 고소영은 국회쪽사람이랑 자주 들락날락거렸는데 물론 룸..ㅋㅋ;;기본 3시간..ㅋㅋ;; 무튼 장동건이랑 고소영이랑 가게에서 그렇게 마주쳤나봐 근데 결혼한거부터가 웃기지않니..ㅋㅋㅋ 뭐가아쉽다고 결혼해 그렇게 들락거리는거 자기눈으로 봐놓고
★와이쥐는 내가 들은게 없어 ㅠㅠ 미안미안 회사에서도 철저히 관리하고해서 세나오지가 않는건지 아님 진짜 없는건지 ㅠㅠ
★손예진 얘기 쓰려고 했었음 ㅠㅠ 근데 질문이 넘 많아서 손예진은 스폰3명인데 밤일그렇게 잘한데 그래서 피디들이 그때 꿀통이라고..ㅋㅋ 질속이 꿀이라고 무튼 그런거 얘기했었어
★아그리고 수애도 스폰으로 데뷔한거당! 근데 일본쪽사람이래 교포
★아이돌명단은 앞에서도 얘기했었는데 ㅠㅠ 내가 그쪽에 그닥 관심이없어 스폰쪽이나 사실 이모부도 그런거 안신경쓰고해서 모르고 피디들도 아이돌연애설은 시시콜콜하게 반응해서 ㅠㅠ 비는 스폰있어 싸모! 다같이 만난데 자기합해서 4명 ㅋㅋ 근데 비가 안자줘서 싸모들끼리 경쟁한다더라 ㅋㅋ 더좋은거 갖다바치고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개하라고 해도 그걸 박진영은 공개못할사람이야 박진영정말 착해 제왑은 스폰이런거 절대 없어 근데 다만 애들이 너무 개방적이라 그게 문젠거지 ㅠㅠ 연습생들끼리 연습실에서 뽀뽀하고 안고 ㅋㅋ 화장실에서 본게 한두번이여야지 무튼 박진영은 눈감아주고 하는데 박재범일때는 울었어

★자기는 뜨려고 발악했었으니깐 애들한테 그걸 시키기싫은거지..ㅠㅠ 아그리고 ㅋㅋ 방시혁 난그새끼 존나싫음 그새끼는 여자연습생들어오면 무조건적으로 스폰얘기를 상습적으로 한데 ㅋㅋ 내가아는언니 그쪽디렉터로 일하다가 그새끼 꼴보기싫다고 딴데로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연은 나랑같은 연기학원 다녔었고 그때가 초등학교때 였는데도 오빠들을 그렇게 좋아했었지 ㅋㅋ 옛날폰에 오빠뽀뽀 ㅎㅎ 이런거나 담배사진 존나많은데 나도 이쪽이 꿈이니깐 불쌍해서..ㅋㅋ 지금 사건도 걔맞는데 얼마나 타들어가겠어 심정이

★아그리고 씨스타다솜 ㅋㅋ 얘가 스폰담당으로 들어가고 얘를 띄어주기로 했었는데 비리존나터져서 지금 짜지고있는거 ㅋㅋㅋ 난 그년이랑 아는사이였지만 난 그년이 존나 싫음 ㅋ 진짜 싫어 아 무튼얜 천하의 이해할수없는 동물임 지 우울증 조울증 병 가지고 지랄하고 시발 병이 장난이냐고
★아그리고 여러분 !!! 내가 직접본거는 봤다고 썼죠?!?! 그거외엔 피디삼촌들이 얘기해준건 거품들어가거나 아닌것들도 있을수 있어요!! 그니깐 90프로만 믿어요!! 그리고 룸살롱 얘기는 이모부가 얘기해주거나 아님 용돈달라고 갔을때 제가 본거니깐 다 믿어도되구여 ㅋㅋ 아 아이돌얘기도 그건 다 들은거니깐 믿어도 됨당 ㅎ_ㅎ근데 진짜 거의 90퍼는 정확..ㅠㅠ

★소녀시대는 스폰 대부분있어요 ㅋㅋ근데 늙은이는 없는것같더라 ㅋㅋ 재벌아들들을 많이 만나나봄 ㅋㅋ 그리고 아 유명한애 있는데 또;; 누구더라 /아! 진짜 깨끗한사람 이모부가 김희선 ㅋㅋ 대박이랬음 물장사하신지오래되셨는데 얼굴도이쁘고 뭐 흠잡을꺼 없다고 ㅋㅋ

★제가 말씀드렸는데..ㅠㅠ 이거 뿌리지마세요 많이 알려진것들도 아니고 솔직히 그분들 맞는말올라오면 ㄷㄹ컥하실텐데...

★이효리 스폰있어요 나이가 36인가 ?무튼 안많았던걸로 아는데 ㅠㅠ

★안재환이 누구예여? 걔 정선희 남편맞죠?? 그사람이면 비리라기보다 이모부 가게에 사채쪽분들도 오시는데 그분들 하시는 말씀이 자기한테 돈을 3천인가 빌리러왔는데 빚이 너무 많아서 안빌려줬데요 근데 그 한달뒤에 돌아가셨다네요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스폰은 여러가지경로로 만나는데 브로커도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중간에서 연결다리인데 갑이 스폰이고 을이 연예인이면 갑과 을사이에 브로커가있어요 그래서 을의 프로필을 갑한테 여러개넘기면 컨텍하는경우 ㅋㅋ 그럼 브로커가 갑한테 20프로수수료받고 을과 연결시켜주는경우 ㅋㅋ 혹은 이거말고도 소개,모임등 많아요 ㅋㅋ
★이영애가 지금 결혼한분이 스폰인데 원래는 심은하씨 스폰을 자청했던 분이래요 ㅋㅋ 근데 그때 벌써 심은하는 ㅅ폰이 있었고 심은하도 지금남편이 스폰

★이민정은 있을것 같은데 의외로 없어요 ㅋㅋ 지금은.... 그런데 바른손에 들어갈때 스폰이라기보다 빽이라던데
★으...ㅠㅠ 저 엄마한테 등짝 맞아가꼬 그만가야할듯 ㅠㅠ.. 원래는 유명한분들 얘기만 하려했는데 아이돌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시다보니 아이돌로 넘어갔네요 살짝 ㅠㅠ 무튼 잘들었씀까.. 분명 캡쳐한사람 있을테지만 양심은 가지고 ㅠㅠ!! 소장만 해주시길~!! 99프로는 진짜구요 제가일부로 그냥 너무 현실성 없는것들은 얘기안했어요~ 김태희결혼 강동원게이 뭐 이런거는요 ㅠㅠ 그니깐 서운해하지마시구 !!!! 무튼.. 사랑함다 ㅋㅋ 즐거웠어요 어서자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