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1, 2018

수간

논란이 될줄 알지만 나 성적 호기심이 많아..수간도 즐겨..내얘기 싫음 그냥 나가줘
집에서 키우는 멍멍이랑 장난으로 시작한게 가끔 즐기게 됐어 2년정도 됐고..내가 음란한가바
가장최근은 6시간전에 했어. 2년정도하니까. 내가 ㅈㅈ만져주면 머하자는지알아..
네오야 올라와 하고 엎드리면 삽입해주는데 요즘은 내가 유도안해줘도 삽입잘해..안아파..
남자랑도 해..왠만한 건 다해봤어. 당연히 질내사정이지 따뜻하고 양도많아..날꼭붙잡고 박아주니까 넘좋아 ㅎㅎ 
게다가 물건도 훌륭하고 여러가지 성적호기심중에 젤좋은 몇가지중 하나야 ㅎㅎ

레즈도해봤고 그룹도 해봤어 보통 생각하는 ㅅㅅ는 왠만한건 다해봤지 그중에서 젤 기분좋은것중하나야. 
개가사정하는건 남자랑할때랑 크게 다르지않아 근데 개는 사정을해도 계속 내속에서 꿈툴대..말랑거리지 않고 ㅎ..
첨에 옆구리에 상처생겼었는데 긇힌정도구..개가 일부러 발톱안세워..배려심이지 아직도 박혔던 ㅂㅈ가 얼얼해
골든리트리버야 몸무겐 정확히 몰라 올라타면 힘들어 ㅎ 그래서 쇼파에 기대서 엎드리지.
다른성적호기심은 솔까 왠만한건 다해봤어
개랑하면 항상 오르가즘 느껴..보통 하고싶다는 생각이들면 개를 부르는데 이때부터 온몸이 찌릿하지 기대감에 ㅎㅎ 
ㅂㅈ는 온통 젖기시작해 난 물이 많아서 흥분하면 허벅지에 흐를정도야 평소에도 라이너 두개정도 갈아 ㅎ
먼저 난 위옷은 입고 아래만 벗어 그담에 개를 앉혀놓고 ㅈㅈ 만져주면 금방 반응을해..헉헉대면서 낑낑대..
그럼 올라와 라고 말하면서 내가 엎드리는거야

수간한다는거 내 절친은 알아 나랑 같이도 해본적 있어 딱한명 ㅎ
개랑하게된 계기는 2년전 우연히 수간야동을보고 그때 키우는 개가 옆에 있었어..
그녀석도 같이 보게된거고 보묜서 낑낑대고 어쩔줄 몰라하더라구 첨에는 ㅈㅈ만 만져줬어 그놈이 날 막핥고 킁킁대고 올라타려는듯했지 
삽입을 한건 6번째부턴가야. 그전엔 ㅈㅇ하면서 만지고 내ㅂㅈ 핥도록 꿀발라 놓고 벌리곤 했지

개랑할때 좋은점은 항상 흥분이 엄청돼. 남자랑 ㅅㅅ할때보다 기대감이랄까 머 말로 표현하긴 어려운데 짜릿해..이것저것 생각하고 준비할거도 없고

내 절친도 수간 좋아해 근데 집에 키우는 개가 작아서 ㅋㅋ 가끔 울집에 와서 즐겨.델고온 개가 막짖어 내개랑 친구랑 하면 ㅎ
지켜봐주진않고 난 자리피해주거나 잠시 가게 갔다오곤해 자기만대로 즐기라고
리트리버는 키우는 사람은 알거야. 엄청 똑똑해 사람이 멀 원하고 마롸는지 알아듣는 견종이야

삽입횟수는 세기가 힘들다. 2년동안 한달에 서너번이상했어.
내가 개보진가? ㅎㅎㅎ 머 그런가보네
사정양 꽤많아. 근데 첨부터 쿠퍼액같이 항상 젖어있어서 삽입하기 좋고 사정도 금방해 근데 사정하고도 오래 내안에 있어 안작아지고 그게 좋아

위생이 중요하지. 평소에 목욕자주시키고 정기적으로 동물병원 다녀. 나도 직업상 내건강 체크가능해서 별문제는 없어
원너잇하는거보다 깨끗하다고 보면돼. 술취해서 씻지도 않고 성병유무도 모르는 남자랑 하는거 보단 낫다고 본다 ㅎ

개랑 부부는 아냐 음...섹파라고나할까? 프흡 큭큭
사람남자하고도 자주해. 음..나 상당히 외모가 뛰어나 호홋..
개보지 맞아 나 개보지야..내 보지 맛볼려고 남자들도 꽤 노력하더라..흣

간은 내가키우는 개랑만 해봤어. 말이랑 해보고싶긴한데 걍 호기심수준 할데도 엄꼬.
지금까지 남자와 ㅅㅅ에 불만이나 머 이상한거없었어. 수간도 호기심에 시작한거고 평소에 남자랑도 ㅅㅅ해.

개를 부러워할 필욘엄써 걍 장난감 딜도로 여기도록해. 여잔 노력한다고 옷벗지 않아 내경우엔 그래
난 내가 봐서 괜찬다 싶음 먼저 꼬리치는적도 많아.
나 168 50 75C야 외모는 길거리 캐스팅 요청 많이 받은정도..

한예슬 닮았다는 소리들어 근데 내가 더 예쁘다고한다 흣..자뻑
개정액으론 절대임신안돼. 질내사정 썩은내는 안씻고 하니까 글치 ㅋㅋㅋ 
친구랑은 고딩때부터 절친이야 성적호기심을 같이 충족하는 칭구지 헤헷. 넘 맘도 잘맞고 최고 베프야..
얘가 소개하는 남자는 머..그날 모텔가자해도 간다 큭

개랑최근에한건 6시간전 위에썻어 ㅋ 보통하면 20 ~30분정도야. 삽입은 정신엄써서 잘 모르겠디만 10분내외정도
개ㅈㅈ는 길이가 20cm정도 굵기가 음...작경이 3cm정도될거야 근데 뿌리부분이 직경이 10cm 넘어보여 근데 깊이 박으면 그뿌리까지 다들어와 
뻐근하면서 ㅂㅈ가 찢어질거 같은 포만감이라 할까..정말 좋아

남자들은 크기에 큰관심이 있지 ㅎ 여자도 가슴사이즈에 민감하지..근데 사이즈보다 느낌이 더중요해..
내가 ㅅㅅ한사람중 잴나이 많았던분이 48세..너무 너무 젠틀하고 다정다감해서 내가 먼저 자자고 했어..
그분이 하자면 난 언재나 콜야..사이즈가 아니니까 힘내 남자들아

내개가 큰편인가? 아닌데 애견카페나 다른리트리버들도 많이 만져봤는대.ㅋㅋ 

난 개 오랄안해줘 걍만져서 발정나게해주지..정액은 색은비슷한데 더끈적거려 먹거나하잔 않아..
나는 그냥 ㅅㅅ 장난감이다 생각해. 남자들 하는말 있자나..밥만먹고사냐? ㅋㅋㅋ

내칭구 허리 골반라인 정말 예술이야. ㅂㅈ도 진짜 이뻐 가지런하고 클리도 뾰족하고 남자들 환상인 핑보야..ㅋㅋ 샬결이 엄청 하얘..나도 반할정도
내칭구랑 내개랑 하는거 난 아무렇지 않아. 절친인데다 전에 남자도 양보한 내칭군데 전혀 질투같은거 엄써. 
걔랑은 같이 그룹도 여러번 했어..걔도 외모가 출중해 나보다 몸매도 키도 크고
오늘은 이만할께 잘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