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 2015

엘루이 후기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엘루이 후기 씁니다 참고 하세요 ㅎㅎ

어제9시쯤 신촌에서 친구랑 옆테이블 ㅇㅎ 들이랑 합석후

2시간 마시고 엘루이로 넘어 갑니다

12시쯤 도착하니 사람들이 줄서 있네요

길게 줄서 있네요 ~

가드한테 테이블 예약이라고 말하고 바로 입장 합니다

멤버들이랑 인사 합니다~~^^

전 30살 다른멤버들은 29살 5명이네요

친구생일이라 놀러왔다고~~

다모르는 친구들이지만 전 빨리 적응합니다 ㅎㅎ

슬슬 사람들이 많이 늘어 나고 있네요

느낌이 좋습니다 ~재밌을거 같아여~~~

수량 수질 좋아지고 있습니다 ~~~

멤버들이랑 한잔씩 하고 스타트 합니다

제가 한살 많다고 자리에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먼저 솔선수범 합니다

픽업하로 1층 내려가서 스캔 합니다~~~

괜찮은 ㅇㅎ들 발견~

딱 한마디만 합니다

2층가서 한잔하실래요?

ㅇㅎ들 오키 합니다

손잡고 2층으로 대리고 옵니다 한잔씩 드리고

부비부비 합니다 ~~~

간단하죠?~^^

어제 수량 수질 괜찮았어요~ hb8이상은 별로 없어지만

Hb6이 많았어요 당간 옷도 많았고요

저희 멤버가 6명인데 ㅇㅎ 부족 하다 보이면 제가

바로 내려가서 픽업 해와서 동생들 짝 마추어 주었습니다

픽업만 15번정도 한듯 ㅋㅋ

ㅇㅎ들 나이가 평균 22살23살 정도입니다

클럽은 호구조사 안합니다 대화는 별로 안해요

몸으로 대화하죠 ㅎㅎ

미친듯이 춤추고 ㅇㅎ들이랑 부비부비 찐하게

하고 1층가서도 단상에서 2:1로 부비해요 남자들이 부러운듯

쳐다봐요 ㅋㅋㅋ

어떤남자가 저한테 저여자들이랑 일행이세요? 물어 봐요

아뇨 일행아니에요 이렇게 말하닌깐 자기가 한명 맡겠데요

ㅋㅋ 근데 그남자 까여요 ㅋㅋ웃겨죽는줄 아랐음 ㅋ

모이렇게 새벽 6시까지 놀아요~~

물빨 ㅋㅅ도 하고 ㅋㅋ

어제 말했듯이 홈런 중요치 않아요 재밌게 즐기면되요~^.^

오늘도 달리겁니다 오늘은 나이트룸 갈려고요

아직 구장은 안정했어요 ~~~같이 달리실분 있나요?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